♥♥ 둘레길 예정지 ♥♥

코리아트레일 52코스(낙하리 - 임진강역)...

疾 風 勁 草 2020. 4. 3. 14:31

코리아 트레일 52구간 (낙하리 - 임진강역)...

 

 

 벌써 2018년 한해가 저물고 또 이제 새해가 시작되었는데. 그간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직접 간호는

아니지만 마음고생으로 대신 하느라 블로그도 제대로 못하고 건강도 챙기지 못하며 몇해를 보냈는데,

지난 11월 중순에 보라매 병원에 입원하시게되 중환자실에서 고생하시다가 12월 중순에 작고 하셨다.

자식으로서 무척이나 아쉬운 일이지만 그래도 사람은 한번 태어나고 한번 죽는 것이 인지상정 인지라

편안하게 보내드려 마음은 그렇게 무겁진 않은 것 같았는데 입원 하시기 전날 코리아 트레일(삼남길)


51구간을 마치고 미쳐 마지막 구간인 52구간을 남겨 놓은 채 이렇게 한 달여, 아니 한해가 지나서야

낙하리에서 임진강 역까지 걸을 수 가 있었다. 이제 임진각에 도착해서 술한잔 올리고 어머님, 아버님의

재회 상봉을 빌고 돌아와 아주 마음이 편안해진 것같았다. 그러나 별안간 고아가 된 것같은 마음에 항상

죄인으로 살아야 할것 같았다. 물론 아직도 허리쪽이 안좋아서 조금만 무리를 하면 티가 나는 신세지만

살살 달래가며 이렇게 컴 앞에 앉아 할까 말까 망설임 속에 그림을 넣었다 뺏다하며 옛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걸은 52구간 산길샘 지도



 

52구간 시작점인 파주 낙하리 국밥집앞 버스정류장에서...



 

요즘 임진각 까지 힘차게 만들어지고 있는 자전차 전용도로...



 

문산 가기전 내포리에는 자전차 전용도로를 같이 쓰기로 되어있다고...



 

문산 시내를 빠져 나가자 나타나는 돌계단이 아름다워?...



 

황희 정승을 상징하는 반구정 입구에서...



 

반구정은 몇번 들어가 보아 오늘은 생략...



 

한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문산에서 도라산으로 가는 기찻길 건널목...



 

오늘의 종착역인 임진강역. 이후는 여기부터 신의주로 가는 의주로가 시작되고...



 

임진각 평화공원 안쪽으로 들어가 부모님 생각으로 잠시 보내가 버스타러 나오는 길목에...